[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가 새겨진 휴대용 이발기가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는 어린이들 사이에 이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홈초이스(대표 조재구)는 미디어 굿즈 온라인쇼핑몰 ‘굿초이스’를 통해 브레드 홈 이발기를 27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레드 홈 이발기는 코로나19 시국에 마음 놓고 미용실에 가지 못하거나 아이가 미용실에 가길 꺼려하는 상황을 고려해 개발됐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차용해 아이들의 이발 거부감을 줄이고, 간단한 기능으로 온 가족이 손쉽게 이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생활 방수 기능을 탑재해 흐르는 물에 세척이 가능하고, 절삭력이 우수하며 잘 녹슬지 않는 세라믹 날을 사용한다는 점도 브레드 홈 이발기의 매력이다.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이 가능하고, 2시간 충전 시 2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모든 전압에서 충전 및 작동을 할 수 있다.
브레드 홈 이발기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하남 스타필드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카카오 등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홈초이스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홈초이스(굿초이스)의 첫 상품인 이번 브레드 홈 이발기는 어떻게 하면 비대면 코로나 시대에 안전하면서도 재미있게 홈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을까 라는 고민에서 비롯하여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정에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헤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콜라보를 진행했으며, 홈초이스는 앞으로도 세상에 없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수급,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굿초이스’는 홈초이스에서 운영하는 미디어 관련 상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출산/육아,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생활/건강, 가구/인테리어, 디지털/가전, 패션의류, 스포츠/레저 등 광범위한 카테고리의 다양한 미디어 굿즈를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