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오늘 리뷰] 동아·삼진제약, 동원·SPC·하이트진로 등
[신제품 오늘 리뷰] 동아·삼진제약, 동원·SPC·하이트진로 등
  • 박영주 기자
  • 승인 2023.08.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온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크림’과 오버나이트 제품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와 함께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크림’을 29일 출시했다.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 신제품은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로, 허리밴드를 59개의 플리츠 가로밴드로 설계해 잘 늘어나면서도 체형을 힘 있게 잡아준다.
힙 부분에는 에어핏 와이드 힙커버를 적용해 어떤 자세로 움직여도 안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샘 방지 없는 편안함을 위해 3D 입체 사이드 게더, 앞부분보다 뒷부분이 더욱 긴 46cm의 패드를 적용했다.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했으며 피부 테스트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흡수체도 화학성분으로 이루어진 고분자 흡수체(SAP) 대신 친환경 소재인 면상 펄프 흡수체를 사용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협업한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앰플은 얼룩덜룩한 트러블 흔적을 개선하며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를 70% 함유했다. 테스트 결과 7일 사용시 얼룩덜룩한 3색(Red, Yellow, Brown) 톤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고, 세럼과 병행 사용시 일주일 만에 칙칙한 피부톤 개선 효과를 보였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리페어 크림은 3중 트러블을 개선하는 크림으로 핵심 성분을 담은 수분 캡슐이 피부에 도포되면서 보습 지속력을 부여한다. 테스트 결과 2주 사용 및 수면 6시간 이후 3중 트러블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기존 세럼 제품이 트러블 진정을 위한 제품이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흔적 앰플&크림’은 진정 후에 남은 흔적케어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사진=삼진제약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

삼진제약은 토탈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에서 ‘질 요로 건강 이너펙타’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커머스 기업 ‘위드나미’와 함께 리뉴얼 런칭한 제품은 질 건강을 위한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리스펙타’와 요로건강을 위한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을 캡슐에 담아 한팩으로 설계한 제품으로 장 건강과 질‧요로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두 성분이 조합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검증된 개별인정형 원료 사용 및 휴대가 간편한 멀티팩 포장 등으로 재구매 빈도와 충성도가 높다.  리뉴얼 출시로 캡슐에 사용됐던 부형제 ‘이산화티타늄’이 삭제되고 서랍 형태의 제품 패키지는 뚜껑식으로 변경된다. 
/사진=대원제약
/사진=대원제약

#대원제약

대원제약은 당뇨병 3제 복합제인 다파시타엠서방정(성분명 다파글리플로진, 시타글립틴, 메트포르민) 4개 용량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당뇨병 치료제 병용 급여기준이 확대·적용된 후 많은 제약사들이 DPP-4i와 SGLT-2i 복합제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나, 메트포르민까지 더해진 3제 복합제로 허가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설명이다. 다파시타엠서방정 10/100/1000mg은 3제 당뇨병 복합제임에도 기존의 2제 당뇨병 복합제와 유사한 크기로 출시해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작은 크기의 알약을 선호하는 환자들을 고려해 동일 조합, 낮은 용량, 작은 크기의 다파시타엠서방정 5/50/500mg도 함께 출시해 복약 순응도를 높인 점이 눈길을 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동원F&B는 밀크씨슬과 비타민B가 한병에 담긴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을 출시했다.  제품은 밀크씨슬추출물 1일 최대 권장량인 130mg과 비타민B군, 아연 등 필수 영양소 5종을 함유해 간 건강은 물론 면역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밀크씨슬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또한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강황추출물, 타우린, 해조칼슘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으며 망고맛 액상-캡슐-정제가 한병에 담긴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휴대성도 높다.  동원F&B 관계자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 간 건강, 면역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밀크씨슬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유명한 GNC가 기능성 원료를 강화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 ‘24시간 숙성한 겉바속쫀 까눌레’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대표적인 프랑스 전통 디저트 중 하나인 ‘까눌레’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24시간 반죽 숙성 공법을 통해 바닐라와 럼의 풍미를 더하고 겉바속쫀(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함)의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까눌레(Canele)는 ‘주름을 잡은, 골이 진’이라는 뜻으로, 우유‧계란‧밀가루‧바닐라‧럼 등을 섞은 반죽을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프랑스 전통과자다. 파리바게뜨는 균일한 열 전달이 가능하도록 가운데가 움푹 들어간 형태로 구현해 까눌레의 바삭한 식감을 한층 더 살렸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의 두번째 신제품으로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은 청량한 사과향을 듬뿍 담아 더욱 짜릿하고 강력한 상큼함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2020년 10월 소주류 최초로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의 브랜드 협업으로 한정 출시된 첫번째 아이셔에이슬은 상큼한 레몬맛으로 4차례의 재출시‧완판을 기록해오다 지난 3월 상시제품으로 출시됐다.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의 알코올 도수는 기존 과일리큐르 제품(13도)보다 1도 낮은 12도로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9월초부터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판매되며 오리온 신제품 소프트캔디 ‘아이셔 츄’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매일홀딩스
/사진=매일홀딩스

#매일홀딩스

매일홀딩스의 커피브랜드 ‘폴 바셋’에서는 가을을 맞아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출시하며 빠르게 가을시즌 시작을 알렸다. 신메뉴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 ▲피스타치오&코코넛칩 디저트컵 등이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100%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에 상하목장 원유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가을 시즌 아이스크림이다. 피스타치오, 오트 베이스에 에스프레소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는 폴 바셋의 대표 가을 시즌 음료다. ‘피스타치오&코코넛칩 디저트컵’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와 코코넛칩을 더해 식감까지 잡은 아이스크림 디저트다. 폴 바셋 담당자는 “피스타치오 메뉴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올해는 예년보다 조금 더 빨리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며 “폴 바셋의 피스타치오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달콤하게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11월 말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