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참가자 모집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참가자 모집
  • 신미애 기자
  • 승인 2016.08.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아디다스

[파이낸셜리뷰=신미애 기자] 아디다스는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의 개최를 알리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다음달 25일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에까지 이르는 코스로, 15km와 10km, 우먼스 크루 10km 등 총 3가지의 코스로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을 모집해 진행한다.

또 아디다스가 지난 5년간 부산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마이런 부산’ 레이스의 성격을 적용해 젊은 감각의 에너지 넘치는 마라톤 대회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여성 참가자를 위해 신설된 ‘우먼스 크루 10km 코스’는 총 3인 1팀으로 한 사람당 3.3km 구간별 기록한 최고의 성적을 합산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아디다스는 새로운 코스 외에도 참가자들의 사전 대회 준비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와 관련 다음달 10일부터 24일까지 경리단길에 위치한 러너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에서 ‘마이런 서울 EXPO’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마이런 서울’ 대회 당일 코스 전략과 러닝 자세 측정 , 맞춤 훈련법 제안, 양질의 운동 클래스 등 여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운동 중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하는 뉴트리션클래스, 효율적인 운동을 위한 키네시오 테이핑 요법 클래스, 티셔츠 프린팅 서비스 등 여러 프로그램이 대회 전까지 꾸준히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