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특별관에서 역동적인 ‘귀멸의 칼날’ 즐기자
CGV 특별관에서 역동적인 ‘귀멸의 칼날’ 즐기자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4.02.1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CJ CGV가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를 4DX, IMAX 특별관 등에서 오는 14일 단독 개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CJ CGV
사진=CJ CGV
‘귀멸의 칼날’은 탄지로와 상현 4인 한텐구의 목숨을 건 혈투와, 무잔과의 최종 국면을 앞둔 귀살대원들의 마지막 훈련을 그린 영화다. 먼저, 4DX 포맷은 14일 개봉 후 단 2주 동안만 만날 수 있다. 영화 속 다이내믹한 액션을 실감 나게 체험하게 해주는 모션시트와 다양한 환경효과가 더해져 러닝타임 내내 높은 몰입도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 궁극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IMAX 포맷도 상영된다. 밝고 선명한 화질,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영화를 즐길 수 있다. CGV는 ‘귀멸의 칼날’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설치된 스페셜 포토존을 방문 후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귀멸의 칼날’ 경품을 증정한다. IMAX 포맷으로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한 고객들에게는 A3 포스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로 N차 관람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귀멸의 칼날’을 개봉일부터 3월 3일까지 CGV에서 2회 이상 관람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세 명을 추첨해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과 항공권, 숙박권을 증정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재패니메이션 열풍을 주도한 ‘귀멸의 칼날’을 CGV에서 단독으로 개봉한다”며 “4DX, IMAX 등 특별관에서 더욱 생생하게 영화를 즐겨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CJ CGV
사진=CJ CGV
한편, 귀멸의 칼날은 TV판 1기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을 시작으로 극장판 ‘무한열차’편, 2기 ‘환락의 거리’편, 3기 ‘도공의 마을’편의 순서로 즐길 수 있으며, 올 봄 4기 ‘합동 강화 훈련’편을 국내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은 ‘도공 마을’편 11화와 ‘합동 강화 훈련’편 1화를 엮은 에피소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