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아리따움은 오는 13일까지 아리따움의 모든 회원들을 위한 ‘8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깜짝 선물로 유쾌한 메시지를 담은 ‘부채’를 세일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며, 모든 회원들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해 아리따움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 할인 혜택을 실시하는 품목은 습한 여름 날씨에 한결 같은 메이크업을 유지 시켜주는 ‘메이크업 베스트 제품’, 셀프네일 트랜드를 선도하는 ‘모디 네일 제품’’과 ‘네일 소도구’,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일리, 아리따움의 ‘시트 마스크’ 등이 포함된다.
또 마몽드의 인기템 ‘로즈워터 라인’과 자외선으로 인해 거칠어진 머릿결을 촉촉하게 가꿔줄 려, 미장센, 아리따움의 ‘헤어 제품’ 등도 해당된다.
더불어 여름철 잦은 샤워로 사용량이 많아지는 일리, 해피바스의 ‘바디 전품목’과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아리따움의 핸드크림, 바디 워시&크림, 스크럽, 데오드란트 등 기타 ‘바디 제품’들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여름철 상쾌한 향기를 선사할 마몽드 홈 프래그런스, 해피바스 샤워코롱, 아리따움 오드 퍼퓸 등 ‘퍼퓸 라인’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여름철 한정판으로 선보인 라네즈 ‘썸머컬렉션’의 바디쿠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네일키트 제품과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마몽드의 ‘모이스쳐 마스크 쿠션’, ‘스탬핑 엣지’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철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불어 넣어 주는 한율의 ‘서리태 라인’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한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및 쿠션 제품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아리따움의 ‘8월 빅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8월 빅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