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새해맞아 ‘따자따자 프로모션’ 전개
2019-01-03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던킨도너츠는 오는 14일까지 참여자 전원이 100% 당첨되는 ‘따자따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따자따자는 커피 구입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던킨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2018년 따자따자 프로모션 쿠폰은 모든 커피 구입시 제공되는 슬리브에 인쇄 된 뼈다귀 모양 안쪽에 숨겨져 있다.
경품은 커피 구입 시 이용할 수 있는 햄에그 잉글리시 머핀, 아메리카노 쿠폰과 던킨 글레이즈드 쿠폰, 해피포인트 500p, 100p 등이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의 경우 해피포인트 앱에 난수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적립된다. 해피포인트 적립은 오는 14일 까지고, 발급받은 쿠폰은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SPC그룹은 2018년 ‘개’의 해를 맞아 외계에서 온 강아지 캐릭터인 ‘롱이어밥’과 함께 ‘2018 행복이 쭉~해피롱이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SPC그룹이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달콤 고소한 피넛버터가 들어간 이달의 도넛 3종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따자따자’ 프로모션을 통해 100% 당첨의 기쁨은 물론 커피와 피넛버터 도넛의 환상적인 궁합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