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 출시
2017-10-07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과 콜라보레이션한 대용량(100ml) 핸드크림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자연주의 콘셉트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으며, 자연과 친구가 된 소녀의 향기롭고 따뜻한 꿈을 모티브로 삼았다.
꿈 속에서 아름다운 식물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낸 소녀는 어느새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고, 다음 날 꿈에서 깬 후에도 자연의 싱그러운 향이 두 손에 가득했다는 스토리를 박요셉만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했다.
커다란 시어버터 열매 위에서 향기로운 선율에 따라 춤추고 있는 소녀, 백합에 앉아 꽃술을 악기처럼 연주하고 있는 소녀, 폭신한 목화솜을 침대 삼아 아기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녀 등을 담은 제품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복숭아, 그린티, 코튼 베이비, 릴리, 로즈 등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또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알로에가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오랜 시간 지속되는 풍부한 자연의 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시어버터 성분을 20% 함유한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할 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용량 핸드크림 구매 시 같은 용량의 정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대용량 6종 외에도 휴대가 간편한 30ml 핸드크림 21종을 다음달 초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