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 참가자 모집
2019-03-20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아디다스는 다음달 15일에 에너지 넘치는 부산에서 개최되는 ‘2018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의 온라인 접수를 20일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5일에 개최되는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대회로,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에서도 많은 러너들이 참석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일반 마라톤 대회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광안대교를 위를 달리는 독특한 코스와 부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대회 분위기가 주된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아디다스는 올해에도 참가자들이 만족할만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전, 당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매년 증가하는 여성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울러 여성 러너들만 참가할 수 있는 ‘우먼스 8K(WOMEN’S 8K)’코스는 총 2천명의 러너들을 모집하여 운영된다.
해당 코스는 팀 대결로 총 2팀으로 나눠 모델 문가비와 배우 김희정이 각각 팀 대표로 대회 당일 함께 뛸 예정이며, 사전에 온라인 해시태그 경쟁을 통해 대회 종료 후 특별한 선물도 제공될 계획이다.
또한 오는 31일과 4월 7일 양일간은 ‘우먼스 데이’를 마련해 실내 트레이닝 및 그룹 러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29일부터 4월 12일까지 3주간 매주 목요일에 본인의 기록 향상을 도와주는 체계적인 러닝 훈련 프로그램과 대회를 준비하는 참가자들이 모여 해변, 도심, 공원 등을 달리면 대회를 준비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할 방침이다.
'2018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접수는 20일 10시부터 마이런 부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YES24’로 연결돼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런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지급된다”며 “참가비 중 일부는 추후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