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도 행복한 곳, 제주로 떠나자!”
2019-04-04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가정의 달 5월. 특히, 올해는 노동자의 날(5월1일), 어린이날(5월5일), 석가탄신일(5월22일)등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때문에 여행객들이 집중되는 5월을 피해 4월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유독 증가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키즈 캠프 패키지(Kids Camp Package)’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 트윈룸 1박, 3인조식(성인2+소인1), 제주 녹차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빙수인 ‘녹녹빙수’, 미니바 올-프리(All-Free)혜택, 수영복 세탁 서비스(인당 4피스, 박당 제공)등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참가 자체가 방문 목적이 됐을 정도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프로그램이 소인 대상으로 1회 무료 제공되는 것도 눈에 띈다.
아울러 호텔 소속 전문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피자와 쿠키 만들기, 감귤농장투어, 별빛달빛 캠프 등 교육과 체험효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나보게 된다.
이와 함께 롯데호텔제주는 아름다운 봄꽃과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Florescence Festival)’을 개최한다.
호텔롯데 관계자는 “롯데호텔제주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이국적인 호텔을 배경으로 4월은 튤립, 5월은 해바라기를 콘셉트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