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레이디스 쿨 섬머’ 패키지 출시
2017-07-25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9월 15일까지 여자들만의 시원한 여름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레이디스 쿨 섬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친구 혹은 모녀끼리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레이디스 디럭스 클럽 객실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세종미술관 호안 미로 展 입장권 2매, 아베다 썬케어 헤어 앤 바디 클렌저 250ml, 수영장, 사우나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과일, 꽃, 와인으로 구성된 커티시가 마련됐다.
아울러 가격은 30만원이며 4만원 추가 시 미술관 입장권 1매, 클럽 라운지 혜택 1인,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가 더해져 세 명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서울의 여성 전용층인 레이디스 플로어(Ladies’ Floor)는 전용층 투숙객만 출입이 가능하며 라이브러리 콘셉트로 꾸며진 레이디스 전용 라운지로써 차별화된 어메니티와 미용 소품 등이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사람과의 기념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엔조이 라세느(Enjoy La Seine) 패키지’도 기획했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라세느 석식 뷔페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 등이 36만원에 마련되며 오는 11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