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플라워 토너’ 시리즈 출시
2019-05-04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는 꽃 성분이 함유된 플라워 토너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플라워 토너 시리즈는 마몽드에서 직접 연구하고 선별한 꽃에서 찾아낸 유효 성분을 담은 5가지 토너로,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토너를 골라 쓸 수 있게 구성됐다.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물 대신 장미수 90.97%가 함유된 로즈워터 토너를 추천한다.
지난 2015년에 첫 출시된 이래로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해 왔을 만큼 인기 있는 로즈워터 토너는 이번에 장미수 함유량을 더욱 높이고,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아울러 로즈워터 토너는 아침 이슬을 맞고 자란 다마스크 장미를 골라 담아 만든 장미수 토너로, 피부에 탁월한 진정 및 보습 효능을 선사한다.
또한 개운한 데일리 각질 토너를 찾는다면 아쿠아 필 토너가 제 격이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매화 성분에 식물로부터 얻은 효소 성분과 AHA 성분이 더해져,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포어 클린 토너는 피지 조절과 모공수렴에 효과적인 어성초의 유효 성분이 담겨있어 모공 클리닝 토너로 적합하다.
갯벌에서 추출한 곱고 균일한 서해안 머드도 함유되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주며, 흔들어서 쓰는 2층상 토너인 점이 특징이다.
만약 민감성 피부라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캐모마일 퓨어 토너를 눈여겨보자. 캐모마일 꽃을 포함해 단 6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저자극 토너로, 민감패널테스트 실시, 알러지테스트, 피부과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마몽드 관계자는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고 싶다면, 영양감이 가득한 메밀꽃 꿀의 질감과 효능을 담은 에센스 토너인 플라워 허니 토너를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