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미니언즈’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9-05-05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전시 부스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아트토이컬쳐 2018'에 미니언즈와 컬래버레이션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아트토이전은 본인만의 콘텐츠로 캐릭터와 장난감을 직접 제작하는 국내외 아티스트, 디자이너, 스튜디오 등이 현장에 참여하는 행사다.
아트토이컬처 2018의 배스킨라빈스 부스를 방문하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함께 MD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지난 4일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1만9500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언즈 콘테이너’를 5500원에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판촉물은 미니언즈 중 ‘밥(BOB)’ 캐릭터를 구현한 다용도 콘테이너로, 미니언즈의 고글이 씌워진 뚜껑을 위로 열면 간식이나 장난감, 여러 가지 소품을 보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니언즈 콘테이너의 양팔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니언즈 콘테이너’ 소진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해당 판촉물은 영수증당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미니언즈 콘테이너’를 제외한 결제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타 쿠폰이나 행사 및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며, 할인 구매한 모바일 쿠폰은 사용 할 수 없다.
최종 결제시 해피앱 내의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경우, ‘미니언즈 콘테이너’를 1000원 할인된 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귀여운 외모와 행동으로 인기가 높은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아트토이컬쳐 2018의 배스킨라빈스 부스에서는 귀여운 미니언즈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