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여름 휴가 앞두고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선봬
2019-06-10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LG생활건강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행가방 속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더욱 완벽한 남성의 여행을 완성해 줄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는 외출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인 ‘배트맨’과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이 트래블 키트에는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인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 등 5가지 제품을 구성했다.
아울러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넉넉한 용량으로 담아, 키트 하나로 여행 중에도 간편하고 센스있게 청결함과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캐릭터가 프린트된 패키지는 여행을 떠나는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해 준다.
‘배트맨’과 ‘슈퍼맨’ 두 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인 키트는 각각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와 그래픽을 디자인에 담아 강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를 앞면에 장식한 파우치는 여행가방에서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제품 사용 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보닌 트래블 키트는 페이스&바디, 헤어, 구강관리는 물론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까지 여행지에서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담은 간편한 키트”라며 “슈퍼맨과 배트맨을 담아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