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에서 즐기는 각양각색 문화 프로그램 선보인다”
2019-08-10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CGV는 극장 별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CGV여의도는 일상에서 유용한 다양한 지식을 배우고 공유할 수 있는 강좌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이와 관련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알면 ‘득’이 되는 여행강연 ‘더 싸게, 더 멀리 가는 항공권 구입 노하우’ 강연을 개최한다. 수학과 공학으로 풀어낸 최저가 항공료의 비밀을 대륙별, 노선별, 공항별로 조합해 설명한다.
항공 운임의 원가 구조부터 항공권 검색의 특징 등 최저가 항공권을 발견하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강좌는 카이스트(KAIST) 수학 석사 출신이자 현재 탐색형 항공권 검색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이트그래프의 김도균 대표가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는 특별한 지식강연 ‘무의식 활용법’ 강좌가 열린다. 이번 강좌에서는 무의식을 컨트롤해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만들어가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한다.
무의식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실제 진행한 최면 상담 사례, 숨겨진 무의식을 일깨우는 방법 등 우리가 알지 못했던 무의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
강의는 도서 ‘무의식은 답을 알고 있다’의 저자인 ‘The 깊은 심리상담 연구소’ 석정훈 소장이 진행한다.
CGV영등포에서는 강원국 작가의 신간 '강원국의 글쓰기' 출간을 기념한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강원국 작가와 직접 만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CGV영등포 스피어X관(387석)에서 열린다.
도서 ‘강원국의 글쓰기’는 저자의 전작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에 이은 글쓰기 3부작의 결정판이다.
북 콘서트에서는 저자가 28년간 몸소 체득한 글쓰기 기본기부터 글을 쓰기 전 마음 다스리는 법, 주변 여건과 환경 정리 등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강원국의 글쓰기’ 도서를 무료 증정하고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북 콘서트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 관계자는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관객들이 일상에서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극장에서 영화 관람과 함께 관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