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2017-10-24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리리코스는 ‘마린 콜라겐 쿠션’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3월 ‘탄력을 쿠션하세요’라는 메시지로 쿠션의 새로운 기능을 어필한 ‘마린 콜라겐 쿠션’은 완벽한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 연출은 물론, 쿠션을 피팅 하기만 해도 탄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과 탄력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탄력 쿠션’, ‘안티에이징 쿠션’이라는 여러 애칭을 얻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유명 모바일 뷰티 앱 서비스인 ‘화해’가 주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남긴 양질의 리뷰 정보를 기반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등 사용 후에 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후 리리코스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기존의 탄력 리프팅 효과에 쿨링감과 보습력을 더한 ‘마린 콜라겐 쿠션 모이스처 SPF50+/PA+++’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주요 성분과 기술력을 대폭 강화해 궁극의 탄력감을 선사하는 업그레이드 버전 ‘마린 콜라겐 쿠션 EX’를 출시,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마린 콜라겐 쿠션 EX는 핵심 성분인 저분자 마린 콜라겐이 18만8800ppm으로 기존보다 2배 강화됐으며, 7배 높아진 진주 성분이 바르는 즉시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아울러 새롭게 함유된 트리필 오일 콤플렉스는 건강한 윤기막을 형성해 가을,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결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더 풍부해진 마린 콜라겐으로 탄력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마린 콜라겐 쿠션 EX’는 주요 홈쇼핑 채널 및 아모레퍼시픽몰, 리리코스 입점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1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하여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리리코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총 100명에게 마린 콜라겐 쿠션 EX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