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잭팟박스 패키지’ 출시
2017-11-16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디럭스 룸 1박에 최소 25만원부터 최대 120만원 상당의 잭팟박스 가 포함된 ‘잭팟박스 패키지’를 오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30만원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델리카한스에서 17만원에 판매될 잭팟박스는 롯데호텔 시그니처 곰 인형인 로니(Lonnie) 베어 크리스마스 에디션, 롯데호텔서울 2인 런치 식사권, 와인 1병 교환권, 허니스푼 튜브허니가 기본 구성이다.
특히, 롯데호텔서울 디럭스 룸 혹은 주니어스위트 숙박권, 라세느 2인 식사권, 레스토랑 5만원 또는 10만원 이용권, 델리카한스 3만원 이용권, 오설록 시크릿 티 스토리 교환권 등이 복불복으로 더해진다는 것이 흥미롭다.
아울러 가장 눈여겨볼만한 잭팟은 롯데호텔서울 1박 객실이용권, 레스토랑10만원 상품권, 샤롯데 영화관람권 2매가 모두 포함된 ‘샤롯데 스페셜 데이’인데, 산타클로스의 선물 상자를 열어보는 것과 같은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호주의 국보로 지정될 만큼 호주인의 자부심을 상징하는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펜폴즈(Penfolds)’ 와인이 제공되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와 관련 잘 익은 베리류의 과실 풍미와 스파이시한 프렌치 오크향이 조화로운 레드 와인 펜폴즈 프라이빗 릴리즈 쉬라즈 까버네(Shiraz Cabernet)와 달콤한 바닐라, 복숭아, 멜론 향이 돋보이는 화이트 와인 펜폴즈 프라이빗 릴리즈 샤도네이(Chardonnay) 중 선택 가능하다.
호텔롯데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귀여운 곰 인형과 연말 모임 분위기를 한껏 무르익게 할 와인, 국내 미식 문화를 선도하는 롯데호텔서울의 레스토랑 이용권 등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는 가족과 연인 혹은 친구를 위한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깜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