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 실시
2017-11-23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미샤가 대규모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23일 미샤 브랜드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오는 27일까지 5일간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구입한 품목과 동일한 제품이 아니어도 라인과 가격이 같으면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입하면 같은 타임레볼루션 라인의 ‘사이언스 엑티베이터 앰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반면 색조 제품의 경우 라인과 관계없이 립스틱과 립펜슬,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텐션팩트와 비비크림 등과 같이 제품군과 가격만 같으면 모두 증정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올해 하반기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이탈리아 인터코스사와 합작한 ‘이탈프리즘 섀도우’ 등 신상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지난 9월 업그레이드된 효능으로 출시된 ‘3세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도 1+1으로 증정된다. 단, 특가 제품인 ‘M 매직쿠션’과 일부 소품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인기 신상을 포함한 1300여 가지 품목이 1+1으로 증정되는 연례 최대 행사”라며 “최근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는 텐션팩트와 이탈프리즘 등을 구입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