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모집
2017-08-02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롯데푸드는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0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지난 2012년부터 롯데푸드에서 운영중인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혜택과 실무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어 5년째 진행되고 있는 대학생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0기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활동 예정이다.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온라인 마케팅과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UCC 광고 제작 등을 직접 진행하며 롯데푸드의 제품 개선과 프로모션 기획에 참여하게 된다.
아울러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서포터즈 명함, 수료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달 롯데푸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실무 담당자가 진행하는 마케팅 교육의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롯데푸드 입사 지원 시 우대하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눠 진행되며 총 12명의 대학생을 선발한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재학 여부와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히든서포터즈 출신으로 올해 롯데푸드에 입사한 이빛나 사원은 “히든서포터즈 활동 경험이 마케팅 업무를 한 걸음 빨리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 보기를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