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풀어파일러 시즌3‘...TRA미디어X필콘미디어 공동제작
TVAsia Plus·AXN, 29일 저녁 8시 첫 방송
경력직과 신입 풀어파일러 한석준 추리대결 관심
2023-06-20 이창원 기자
[파이낸셜리뷰=이창원 기자] 수준 높은 추리 예능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풀어파일러‘가 시즌3로 돌아온다.
TRA미디어는 20일 자사가 운영하는 채널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와 필콘미디어가 운영하는 AXN에서 ‘풀어파일러 시즌3‘를 오는 29일 저녁 8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풀어파일러 시즌3‘는 TRA미디어와 필콘미디어가 공동제작했다.
‘풀어파일러 시즌3‘에서는 프로파일링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진 MC군단과 함께 더 악랄해진 범죄 상황에 대한 치열한 범죄 분석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시즌 3에서부터는 매회 게스트 초대가 아닌 시즌2 게스트로 나와 가장 프로파일러다운 능력을 보여줬던 한석준이 새MC로 합류했고, 뛰어난 통찰력과 예리함으로 추리 능력을 무한 발휘할 것을 예고했다.
여기에 ‘모이면 사건이 보인다’는 ‘풀어파일러 시즌3’의 카피를 그대로 표현한 권일용 교수를 필두로 경력직인 서장훈, 이진호, 김민아까지 치밀하고 예리한 분석력을 발휘해 프로그램에 대한 몰입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린다.
시즌제로 이어오면서 추리 내공을 단단히 쌓아온 ‘풀어파일러’ 원년 멤버 서장훈은 촬영 당시 “고정 패널 한석준을 모셨다”라며 “조금 더 단단한 팀워크로 문제를 맞혀 볼 예정”이라고 결연한 의지를 드러냈다.
TRA미디어는 “'풀어파일러 시즌3'는 극악 무도한 범죄자들의 심리를 파헤치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풀어파일러 시즌3’는 TVAsia Plus 채널 GENIE TV 117번, 스카이라이프 145번, 엘지 헬로비전 132번, Btv 케이블 64번, CMB 27번, 딜라이브 66번, HCN 103번 등과 AXN 채널 GENIE TV 113번, SKB 131번, LGU+ 141번, 스카이라이프 73번, 엘지 헬로비전 64번, Btv 케이블 80번, 딜라이브 44번, HCN 115번 등에서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