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돌풍 ‘밀수' 케이블TV VOD로 만난다...21일 사전예약 시작
2024-09-20 이창원 기자
[파이낸셜리뷰=이창원 기자] ㈜홈초이스가 여름 텐트폴 한국 영화 중 가장 큰 흥행 성적을 거둔 영화 ‘밀수'를 케이블TV VOD 사전 예약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영화 ‘밀수’는 올해 한국 영화 중 두번째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영화로,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 주요 국가를 넘어 북미, 영국, 호주, 뉴질랜드,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국가에 판매되며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미 개봉 전부터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 화려한 배우들의 출연과 ‘모가디슈’, ‘베테랑’의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인 영화 ‘밀수’는 추석에 꼭 봐야하는 ‘필람 영화(필수 관람 영화)’로 꼽히기도 한다.
한편, 영화 ‘밀수’ VOD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VOD 서비스는 26일부터 시작된다. 또한 사전 예약 판매 기간 영화 ‘밀수’ VOD 구매 시 50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