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성큼…쿠팡에서 고디바‧로아커 사볼까

일주일 간 브랜드데이 진행, 상품 최대 반값 할인행사 구성

2025-03-07     박영주 기자
/사진=쿠팡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쿠팡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콜릿과 스낵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군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쿠팡은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을 위해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세가지 코너로 구성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화이트데이 로맨틱 특가’ 코너에서는 초콜릿‧사탕 등 달콤한 스낵 상품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액세서리, 뷰티용품 등 선물하기 좋은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밀카 초코 무 비스킷 ▲코모쎔쁘레 수제초콜릿 ▲돌체구스토 지니오S 등이 있다.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이미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던 초콜릿 및 제과 브랜드 상품을 ‘베스트셀링 스낵’ 코너를 통해 다시 선보인다. 해당 코너에서는 인기가 많은 ‘페레로로쉐 컬렉션’을 비롯해 ▲킷캣 미니 오리지널 ▲몽쉘 오리지널 ▲이클립스 소프트 캔디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데이 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2~3개 브랜드 상품을 단 하루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브랜드데이에는 ▲로아커 ▲리터스포트 ▲고디바 ▲네슬레 ▲이니스프리 ▲LG전자 등 유명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탕‧초콜릿‧과자‧영양제 등 식품 카테고리에 대해 별도로 릴레이특가 행사를 운영한다. 릴레이특가는 7일부터 일주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엠앤엠즈‧도브‧포지타노‧비달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정수량 타임딜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스낵 선물 ▲DIY 초콜릿 선물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등 3가지 테마관을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가족‧연인 등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쿠팡을 통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한 선물로 기념일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