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서 트롯스타 손태진 첫 팬미팅

2025-03-11     김희연 기자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CJ CGV가 가수 손태진의 데뷔 후 첫 팬미팅 ‘YOU MAKE ME SHINE(유 메이크 미 샤인)’을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손태진은 JTBC ‘팬텀싱어1’에서 우승한데 이어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도 최종 우승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GV_손태진
손태진의 첫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은 오는 16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된다. ‘참 좋은 사람’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을 팬미팅에서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곡들로 팬미팅을 구성해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예매 오픈 2분 만에 매진되고, 추가 티켓 또한 1분 만에 매진되며 티켓파워를 입증한 만큼 극장 생중계 또한 뜨거운 예매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은 CGV에서 손태진을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끼며 관람할 수 있어 현장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손태진 팬미팅은 12일 오후 2시 예매 오픈 예정이며, 16일 오후 6시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7개 극장에서 진행한다.  손태진 팬미팅 생중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을 CGV에서 생중계한다”며 “현장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CGV에서 달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 및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2024년에는 ‘god’s MASTERPIECE the Movie‘, ‘백현 팬미팅 생중계’ 등을 진행했고, 오는 20일에는 그룹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콘서트 극장판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