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몽골 의료전문가 대상 ‘보툴렉스’ 세미나 진행
몽골 미용‧성형 분야 HCPs 등 10여명 대상 현장시연 중심 강연
리원피부과 이원용 원장‧김동영 원장 디렉터로 참여…인지도 높여
2025-03-25 박영주 기자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휴젤이 최근 몽골 의료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젤 제품에 대한 몽골 의료진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의 미용‧성형 트렌드와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리원피부과 이원용 원장 및 김동영 원장이 디렉터로 참여해 현장시연을 중심으로 부위별 톡신 시술법, 필러와의 병행 사용법 등을 설명했다.
세미나가 소규모로 진행된 만큼 즉각적 질의응답이 이루어졌으며, 참석자들은 한국 KOL로부터 직접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시간이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몽골은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미국‧중국‧일본‧태국‧베트남에 이어 한국을 많이 방문하는 국가 중 하나다.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손꼽히는데다가 최근 미용‧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확한 제품 시술법 및 정품사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보툴렉스’는 현재 한국 및 태국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 최초로 중국‧인도네시아에 진출하는 등 아시아 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휴젤은 세미나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KOL 네트워킹을 추진하며 몽골 시장에서 보툴렉스 만의 차별성을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이 아시아 시장에서 리딩하면서 몽골 의료진들로부터 많은 주목받고 있다”며 “한국 대표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서 우수함을 널리 알려 현지시장에서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