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한끼도 부담…공영홈쇼핑·KT알파쇼핑 ‘물가안정’ 프로모션 진행
뉴월드통상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기업으로서, 부담 경감 위해 결단”
공영홈쇼핑서 1만원 할인, KT알파쇼핑서 2팩 더 추가구성 등 프로모션
‘고기 반찬’ 부담덜까…갈비탕‧도가니탕‧파불고기‧감자탕 등 할인 제공
2025-04-05 이영선 기자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사과‧배 같은 과일류 뿐만 아니라 파‧오이‧시금치 등의 가격이 일제히 오르면서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장바구니 물가 상승률이 커지고 있다. 덩달아 외식물가까지 오르면서 일반 국민들이 ‘한끼 식사’ 조차 마음 편하게 해결하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물가안정을 위해 정부가 예산을 투입하고 대형유통사들이 팔을 걷어부친 가운데, 중소기업인 ‘뉴월드통상’에서도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힘을 보태기로 했다.
특히 뉴월드통상은 ‘중소기업과 농축산어민의 판로 지원’이라는 취지로 설립된 공영홈쇼핑과 KT 자회사에서 운영 중인 KT알파쇼핑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으로서 소비자 부담 경감을 위해 나름의 최선을 다하고자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통큰 결단을 내렸다”고 입장을 밝혔다.
뉴월드통상이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축산가공식품과 양념육 등으로 ▲궁중특갈비탕▲궁중도가니탕▲갈비살불고기▲흑마늘소등심부추파불고기▲뼈없는갈비탕▲감자탕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는 공영홈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궁중특갈비탕(800g)을 기존 판매가 10팩 5만9900원에서 1만원 즉시할인해 4만9900원에 판매하고 궁중도가니탕(800g) 역시도 기존 판매가 10팩 5만9900원에서 1만원 즉시할인해 4만9900원에 판매한다.
갈비살불고기(300g) 제품은 기존 판매가 10팩 5만9900원에서 2팩 더 추가구성해 12팩을 제공하고, 1만원 즉시할인에 돌입해 12팩 4만9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KT알파쇼핑에서도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흑마늘소등심부추파불고기 제품이 기존 구성 11팩에 2팩 더 추가로 구성되며, 뼈없는갈비탕도 기존 10팩에 2팩 더 추가구성한다. 도가니탕과 감자탕 역시도 기존 10팩에 2팩 더 추가구성해 같은 가격임에도 12팩을 제공하기로 했다.
뉴월드통상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너무 커졌다. 현 정부에서도 물가를 잡기 위해 예산을 투입하고 있는 만큼, 중소기업에서도 보탬이 되고자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단행하는 것”이라며 “저희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지갑이 조금이나마 가벼워진다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