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서지혜, ‘더 트래블러’ 화보 공개
2017-12-26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배우 서지혜가 백&액세서리 브랜드 ‘장샤를드 가스텔바쟉’과 함께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트래블러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태국 코사무이를 배경으로 배우 서지혜의 청순한 매력과 장샤를드 까스텔바쟉의 모던한 감각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서지혜는 코사무이의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풍부한 표정과 우수에 찬 눈빛으로 우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순백의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에 장샤를드 까스텔바쟉의 ‘블랙 콤팩트 숄더백’을 매치하며 깨끗하고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패션을 완성했다.
‘블랙 콤팩트 숄더백’은 장샤를드 까스텔바쟉의 입체적인 라운드 모양의 새들백으로, 미니멀한 크기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풀그레인 가죽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살렸으며, 장식 사용을 최소화한 세련된 스타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매거진 더 트래블러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장샤를드 까스텔바쟉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샤를드 까스텔바쟉은 서지혜 화보 공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서지혜의 화보 속 공개된 3가지 가방과 화보 촬영 차 출국할 당시 착용했던 토트백, 총 4가지 제품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