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숙박] 오션월드, 한화리조트 경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2025-05-14 김희연 기자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숙박·리조트 업계가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각종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여름을 테마로 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 워터파크 오션월드 프로모션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세트권을 절반 가격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오션월드는 고대 이집트라는 이색적인 테마가 있는 국내 대표 워터파크로 축구장 넓이의 약 14배, 총 126,645㎡ 규모의 아쿠아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이뤄졌다.
300m 길이의 몬스터 블라스터, 많은 인원이 다 함께 즐기는 카이로 레이싱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워터 플렉스, 야외 노천탕 등이 마련 되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판매되는 세트권은 오션월드 입장권과 1인 8천원 상당의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상품이다.
세트권의 사용 기한은 오는 7월 26일로 지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분할해 개인 일정을 조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모든 상품은 실외락커 적용 기준으로 실내락커 변경 시 1인당 5천원을 추가 결제하면 된다.
오션월드 세트권 구매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 후 진행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족·지인과 함께할 수 있는 오션월드 세트권 판매를 약 열흘 동안 선보이게 됐다”며 “올여름 오션월드에서 뜨거운 무더위를 식히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화리조트 경주, 놀이 체험 팝업스토어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종합 출판사 북21과 함께 한화리조트 경주에서 놀이 체험 팝업스토어를 19일까지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 객실과 워터파크를 운영 중인 한화리조트 경주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연휴, 가정의 달 등 특정 시즌에는 아이 동반 가족이 전체의 75% 수준에 이른다. 이번 협업은 키즈 콘텐츠 강화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는 북21 대표 캐릭터를 활용했다. 9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니니키즈’, 누적 판매량 2200만 부 이상의 아동학습만화 ‘마법천자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굿즈 판매와 주말에는 대표 캐릭터와 함께하는 율동 클래스도 운영한다. 캐릭터 색칠놀이, 포토존, 스탬프 랠리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랜덤 경품도 제공된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숙박과 함께 워터파크 입장, 컬러링북 체험까지 가능한 ‘키즈 FULL 패밀리’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는 뽀로로 객실 1박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이용권(대인 2인, 소인 1인), 뽀로로 색칠 공부 세트로 구성됐다.
천연 온천수 기반인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뽀로로 돛단배, 에디의 잠수함 등 뽀로로 마을을 구현해 아이 동반 고객에게 제격이다. 예약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투숙은 7월 18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객실은 연평균 투숙률이 90%를 웃돌 정도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가 좋다”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등 신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와 협업해 초여름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안락한 객실에서의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 걸음 앞으로 다가온 여름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와 호캉스를 즐기며 이른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하였다. 패키지 내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객실 투숙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서울 도심 내에서 해외 휴양지에 놀러온 듯한 이국적인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얼리 서머 객실 패키지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와의 협업으로 여름철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달바 비건 퍼스널 케어 4종 기프트 ▲비건 선크림 3종 키트 ▲달바 화이트 파우치 또는 레디백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속에 둘러싸여 있으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최대 32°C의 온수로 채워져 초여름이나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으며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