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슈퍼위크, '슈게임 2024'로 추억도 소환
2025-06-25 김희연 기자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소이 슈퍼위크’를 실시하고, 행사를 통해 아바타스타 슈와 함께한 ‘슈게임 2024’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6월 24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슈퍼위크는 2000년대 초중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슈게임’을 활용해 추억을 소환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것이 특징이다.
시간 내에 슈의 외출 준비를 도와주는 ‘슈의 출국준비’부터 성분을 배합해 제품을 만드는 ‘슈의 잡티세럼 만들기’ 등 당시 인기 있던 게임에 이벤트적인 요소를 더하고, 이를 통해 적립금, 본품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재미뿐만 아니라 혜택도 확실하게 잡았다.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제품을 증정하는 ‘원앤원(1&1)’ 프로모션과 함께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원플원(1+1)’ 등 아이소이 기능성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에센스·세럼 부문 11년 1위 제품인 ‘잡티로즈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은 원앤원 혜택으로 대용량 70ml 구매 시 35ml를 추가 증정한다.
여름철 민감한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파란소화기 응급스팟(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은 원플원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탄력, 수분·보습라인 등 피부고민별 맞춤 세트 구성 상품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아이소이 박세라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혜택을 넘어 고객들에게 재미와 향수를 전하는데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며, “특히 슈게임에 대한 향수가 짙은 90년대생 직원들이 힘을 모아 ‘슈 감성’을 완벽 재현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어른이 된 고객들이 다시 한번 ‘슈 감성’을 느끼며 슈, 그리고 아이소이와 함께 색다른 추억을 쌓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