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호텔] 골든쌔들‧반얀트리‧한화…여름철 겨냥 프로모션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 여름 휴가철 성수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열대야 식히는 ‘오아시스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 라인업 공개

2024-07-02     박영주 기자
[파이낸셜리뷰=박영주 기자] 7월로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가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미 주요 관광지 뿐만 아니라 호텔 등의 숙박예약이 꽉 차버릴 정도로 휴가철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2일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이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골든쌔들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
성수기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반려견 동반 가능한 타운형리조트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가 여름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달 5일까지 진행되며 투숙일정은 8월18일까지로 넉넉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에서 실시하는 성수기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은 6인 기준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내용이 골자다. 해당 숙박권은 조식쿠폰 4매를 제공해 아침식사도 포함돼 있으며 반려견 동반입장도 가능하다. 반려견 동반시 추가비용 5만원이 발생한다.  양평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는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3층짜리 독채건물로 모든 객실에 자동 정화시설을 갖춘 개인 온수풀이 구비돼있다.  자유롭게 쓸 수 있는 개별 풀과 테라스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야외 개인 바비큐 시설까지 사계절 이용 가능해 편리하다. 특히 대가족과 단체 워크숍 등 최대 투숙가능 인원수가 12명 이상이어서 많은 이들이 독립된 공간에서 즐겁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골든쌔들은 원스톱 타운형 리조트로 풀빌라 외에도 승마장‧캠핑장‧편의점‧와인픽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근처에 위치한 양평 강변마을과 세미원‧두물머리‧용문사 등 여러 관광 명소를 방문할 수 있어 방문한 이들로부터의 만족도도 높다는 설명이다. 
/사진=반얀트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 속 리조트에서 열대야 식히는 ‘오아시스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에서 여유롭고 분위기 있는 저녁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을로 물들어가는 이른 저녁시간부터 해가 저문 푸른밤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바나 내 프라이빗 풀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며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카바나 이용객 대상으로는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청량한 샴페인부터 함께 곁들이기 좋은 간식, 과일 플래터 및 소프트 드링크, 생수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25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일부 일자는 행사일정으로 이용이 불가능 할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에 위치한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의 풀빌라를 재현해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온수시설이 설비된 개인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춰 가족‧친구‧연인이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뜨거운 태양이 저문 저녁에는 석양으로 물드는 남산의 하늘과 은은한 조명들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오아시스 야간 카바나는 화려한 낮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이른 저녁부터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 혹은 가족 대상 고객이 퇴근 후 야간수영을 즐기며 휴식을 하기에도 제격”이라 강조했다. 
워터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라인업 공개…권은비 외에도 비‧CL‧츄‧백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오는 8월17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리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WATERBOMB SOKCHO 2024)’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워터밤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MZ세대 대표 여름축제’다. 지난해 워터밤에는 전국적으로 약 20만명이 몰리면서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서울‧속초‧부산‧제주 등 9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강원권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워터밤이 개최된다.  올해는 비(RAIN)와 츄(CHUU), 씨엘(CL)이 무대에 합류한다. ‘워터밤 여신’이라 불리는 권은비 외에도 그레이, 로꼬, 우원재, 백호 등 11팀의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얼리버드 티켓과 1차 티켓은 이미 매진됐으며 현재는 2차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만원만 추가하면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으며 관람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사당역‧합정역‧종합운동장역 등의 4곳에서 유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린 워터밤 관람객은 1만5000명으로 속초시 인구 18%에 해당한다”며 “올해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2030세대 신규고객 유입 등을 위해 5월 여기어때 콘서트팩 속초에 이어 8월 워터밤 속초, GS25 뮤직 앤드 비어 페스티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