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오늘리뷰] 아이소이·이랜드

2024-08-16     김희연 기자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와 이랜드월드의 패션 브랜드 미쏘‧폴더에서 각각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이소이는 건조해지는 가을을 대비해 촉촉한 입술을 책임져줄 립밥 제품을 선보였다. SPA브랜드 미쏘에서는 가을‧겨울(FW)시즌 첫 컬렉션으로 ‘고 웨스턴’ 컬렉션을, 패션 플랫폼 폴더에서는 푸마와 협업한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촉촉한 입술 가꿔주는 ‘모이스춰 닥터 립밤’ 출시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365일 각질걱정 없이 촉촉한 입술을 책임질 ‘모이스춰 닥터 립 밤’을 출시했다.  이른바 ‘장수진 립밤’이라 불리는 제품은 장벽‧수분‧진정 3중 케어에 탁월한 아이소이 장수진 라인의 보습력을 압축한 립밤이다. 다른 피부보다 10배는 건조하고, 흡수가 빠른 입술 피부 특성에 따라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입술보습과 각질진정에 좋은 성분만을 사용했다. 보습 에센스 성분을 압축해 바를 때만 촉촉한 것이 아닌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티트리 세라마이드 성분이 보습력을 강화하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입술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칸데릴라 왁스, 호호바씨 등 12가지 식물유래 오일 성분이 뛰어난 각질 완화 효과를 선사해 입술에 건강한 윤기와 보습막 유지를 돕는다. 무르지 않고 단단한 형태지만 입술에 닿으면 소프트하게 발리는 스틱형으로 겉돌지 않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겉돌지 않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엄격한 독일 더마테스트는 물론, 피부 1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자극없이 순하게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 미쏘
2024 FW시즌 첫 컬렉션 ‘고 웨스턴’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는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첫 컬렉션으로 1990년대 웨스턴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 웨스턴(GO WESTERN)’을 공개했다. 고 웨스턴 컬렉션은 아메리칸 웨스턴룩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하면서도 여유로운 카우걸과 자유분방한 보헤미안의 미학을 혼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릴 탑, 프릴 원피스, 레이스업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스커트 등 10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웨스턴 테마에서 빠질 수 없는 ‘데님’이 주력 아이템이다. 특히 데님 베스트와 맥시 롱 스커트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 역시도 미쏘의 글로벌 트렌드 컬렉션의 일환이다. 미쏘는 지난 4월 공개한 ‘더 레드 컬렉션’에 이어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미쏘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낸 신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보헤미안 무드를 담아 포인트는 살리되 디테일은 간소화했다”고 말하며 “이번 FW 시즌에는 90년대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면서도 트렌디한 웨스턴룩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 폴더
푸마와 협업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 국내 단독출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협업한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를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 ‘팔레르모’는 중창이 얇은 테라스 유형 신발이다. 푸마 폼스트립 로고 및 앞코와 뒷축에 적용된 직물 베이스의 스웨이드 디테일로 클래식한 무드를 제안한다. 폴더는 푸마와 협업해 ‘팔레르모’ 상품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톤 다운된 핑크 컬러감을 입힌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는 레트로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 고객 겨냥해 폴더 단독 상품”이라며 “1980년대 축구 경기장 문화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이번 상품을 통해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