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베피스 SNS 서포터즈 9기 모집
2025-08-21 이영선 기자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쌍용C&B(쌍용씨앤비)가 오는 25일까지 유아 브랜드 ‘베피스’의 공식 서포터즈인 ‘베피스타’ 9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베피스타’는 브랜드명인 ‘베피스(BEFFYS)’와 브랜드를 빛내 줄 ‘스타(STAR)’를 더한 말이다. 베피스 대표 제품을 체험하고 생생한 리뷰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자 어린 자녀를 둔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이번에 선발된 ‘베피스타’는 베피스 기저귀와 물티슈를 체험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고, 베피스 공식 계정의 SNS 이벤트 정보를 공유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활동 기간은 9월부터 10월까지 총 2개월이다.
베피스 팬티기저귀 대형·특대형·점보 사이즈를 착용하는 자녀를 둔 육아맘 또는 육아대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포터즈에게는 베피스 인기 제품인 팬티 기저귀 3종과 물티슈 1종이 각 1박스씩 제공되며, 촬영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가랜드도 증정된다. 이 외에 우수 활동자로 선발되면 베피스 기저귀 1박스를 추가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체험 제품은 슬림한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베피스 에어슬림핏’, 흡수마저 부드럽고 쾌적함이 플러스된 ‘베피스 젠틀온 플러스’, 코듀로이와 청바지의 깜찍한 2가지 팬츠 디자인으로 입는 재미를 더하고 움직임이 편안한 ‘베피스 모션핏’과 아기 피부를 생각한 비건 인증 ‘베피스 물티슈’까지 총 4종이다.
서포터즈 신청은 25일까지 베피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공식 계정 프로필 링크폼을 통해 가능하며, 최종 선발자는 30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쌍용C&B 관계자는 “’베피스’ 기저귀와 물티슈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베피스타’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 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