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 마몽드·아이소이

2024-09-09     김희연 기자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9일 뷰티 브랜드 마몽드와 아이소이가 대표 제품과 함께 화잘먹 캠페인 및 신규 팝업스토어 운영 소식을 알렸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
마몽드,

#마몽드
윈터와 ‘오늘도 화잘먹’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자신감 있는 윈터의 피부 비결을 주제로, 브랜드 대표 제품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소개하는 3편의 영상을 공개한다.  어떤 순간에도 화장이 잘 먹도록 도와준다는 캠페인 콘셉트를 다채로운 영상미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마몽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공개됐으며, 후속편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 들뜸 없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리퀴드 타입 마스크 제품으로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등에게 '화잘먹 치트키'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올해 상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카테고리 1위에도 등극했던 제품"이라며, "건조해지는 환절기 시즌에 자극 부담 없이 피부 각질을 정리해 주는 스킨케어 필수템으로 강력히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미모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정리해 주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피부 속 수분까지 빠르게 충전해 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앰플’, 수분 레이어링 효과가 탁월한 ‘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각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모공 케어 효과가 탁월한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케어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 고민 부위 진정 효과가 좋은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으로 구성된다.
아이소이,

#아이소이
성수동서 ‘장수진 수분포차’ 운영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오는 13일부터 10월 9까지 약 한 달간 서울 성수동에서 ‘수분에 취하다 <장수진 수분포차>(이하 장수진 수분포차)’를 운영한다.  장수진 수분포차는 건조한 일상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브랜드 팝업스토어다. 이번 팝업의 메인 제품인 장수진 수분크림은 장벽, 수분, 진정에 탁월한 아이소이 대표 수분케어 제품이다.  장수진 수분크림의 수분력을 형상화한 게임은 물론 다양한 포토존, 굿즈를 통해 수분에 흠뻑 취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먼저 ‘장수진 수분포차’에서는 주인공인 장수진 수분크림을 알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수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분투어 이벤트는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으로 구성된다. 티트리세라 성분이 피부 장벽 사이사이 침투하는 모습을 게임으로 구현한 ‘티트리세라 핀볼 게임’부터 흥겨운 장수진 송(Song)에 맞춰 신나게 리듬을 타고, 수분의 불을 켜는 ‘장수진 스탬퍼 게임’까지 수분력을 가득 충전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수분투어 이벤트를 마치고 나면 장수진 수분포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장수진 파우치 키링’ 굿즈가 제공된다. 동시에 대형 수조에서 경품을 건지는 수분캡슐 갓챠(선물뽑기) 시간도 갖는다. 수분 캡슐 안에는 1등 상품인 장수진 수분크림 35ml 정품부터, 올해 진행한 망그러진곰 키링 굿즈, 키링 악세서리까지 풍성한 선물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수분에 퐁당 빠진 듯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메인 포토존 ‘장수진 수중포차’와 수분에 둘러싸인 듯한 느낌의 편안함을 선사할 ‘물방울 그네’, 수분에 흠뻑 취한 모습을 표현해 줄 ‘굴곡 굴곡 거울’까지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재미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