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호텔&리조트] 한화·롯데·반얀트리 서울
2024-10-29 김희연 기자
[파이낸셜리뷰=김희연 기자] 29일 리조트 및 호텔 업계는 청결, 웰니스 및 도시 여행 등을 추구하는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한국능률협회 주관 KCSI(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콘도미니엄 부문에서 1위를 기념해 ‘땡스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KCSI 13년 연속 1위 기념 ‘땡스데이’ 프로모션 출시
KCSI는 국내 최초의 만족도 평가 지표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한화리조트는 객실 품질 향상, 테마 객실 확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콘도미니엄 부문 유일하게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화리조트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땡스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화수 1+1’ 프로모션은 12월 18일까지 화요일 숙박 시 다음날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상 업장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전 사업장(더 플라자 제외)이다. 또한 객실 1박 요금에 천 원만 추가하면 사우나 2인 이용권 혹은 웰컴티 2잔을 제공하는 ‘천 원의 행복’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해당 상품 구매 시 다음 방문 때 사용 가능한 객실 5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13년 연속 KCSI 1위 달성은 한화리조트를 꾸준히 찾아주는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화리조트는 2016년부터 설악 쏘라노, 해운대 등에서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진행해왔다. 스위트급 이상 객실 비중은 2017년 15.3%에서 현재 26%로 증가할 정도로 고객 트렌드 반영을 위해 노력했다. 또한 ‘객실 청결 관리 Must 10’ 캠페인으로 위생을 철저히 관리하고 다양한 테마 객실을 운영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부산, 웰빙 초점 맞춘 스파 프로그램 및 신메뉴 선보여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시그니엘 부산은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는 스파 프로그램과 웰빙 신메뉴 등을 선보이며 고품격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9월 문을 연 럭셔리 웰니스 스파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는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페이셜 및 바디 케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C를 활용해 디톡스 효과를 극대화한 스파 프로그램를 비롯해 에너지 회복 및 치유에 좋은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피부 탄력 증진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초콜릿 전신 관리’ 코스는 리트릿 시그니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시그니엘 부산 3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리트릿 헬시 세트(Retreat Healthy Set)' 2종을 출시했다.
구아카몰, 부라타치즈, 체리토마토 등 건강한 식재료를 올린 오픈 토스트와 쥬키니 호박, 아라굴라 페스토를 활용해 맛을 낸 채식 스파게티 두 가지 종류로 디톡스 주스 또는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호텔 투숙객과 리트릿 시그니엘 스파 이용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더 라운지는 오는 11월 23일까지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와 협업해 샤인머스켓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고당도 샤인머스켓을 활용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 14종이 제공되며 커피나 차,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여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온전한 쉼과 치유를 중요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웰니스에 집중한 프로그램 등을 마련했다”며, “해운대가 한눈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럭셔리 휴양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티 버라이어티’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남산과 도심의 야경이 화려하게 내려다보이는 문 바(Moon Bar)에서 다채로운 타파스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티 버라이어티(City Variety)’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
‘시티 버라이어티’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아늑한 분위기 속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종 세이버리부터 스위츠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한 타파스 메뉴, 무제한 주류를 포함한다.
주류로는 음식과 함께 가볍게 곁들여 마시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진토닉, 위스키 하이볼, 스텔라 생맥주 총 4종이 준비되어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층에서는 가까운 지인과의 특별한 모임을, 21층에서는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시티 버라이어티 프로모션은 2024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화-일요일 18시부터 24시까지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