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비, 비자와 맞손…‘비자 다이렉트 카드송금 서비스’ 출시
수취인 이름 및 카드번호 만으로 365일 실시간 간편 해외송금 가능 최성욱 대표 “국경 간 외환거래 비효율 제거 노력의 일환…혁신 지속”
2025-10-30 박영주 기자
센트비는 개인용 해외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비자카드를 새로운 수취 옵션으로 제공, 은행 대비 90% 이상 저렴한 수수료로 간편하고 안전한 실시간 송금 경험을 지원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다는 구상이다.
센트비가 새롭게 선보인 비자 다이렉트 카드송금 서비스는 신용‧체크‧선불 등 카드 종류에 관계없이 비자카드를 보유한 수취인의 이름과 16자리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수취인의 비자카드와 연동된 계좌로 30분 이내 송금이 가능하다.
지난 4월에는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 및 지불 결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하기 위한 지불카드 업계 정보 보안 표준인 PCI-DSS v4.0 최상위 등급인 ‘레벨 1’을 획득하며 글로벌 수준의 결제 데이터 보안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는 “이번 비자 다이렉트 카드송금 서비스 출시는 국경 간 외환거래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효율을 제거해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빠른 해외송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센트비의 노력의 일환”이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송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