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트림,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25-11-04 이영선 기자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타임스트림 신림이 개점 3주년을 맞아 아이폰 16, 애플워치 SE 2세대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 신림에 위치한 영 컨텐츠 쇼핑플랫폼 ‘타임스트림’은 오픈 3주년 기념 경품이벤트 ‘타임스트림의 세번째 생일’부터 ‘WISH MERRY TREE’ 테마의 크리스마스 트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타임스트림의 세번째 생일’ 경품 이벤트는 4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타임스퀘어 앱 내 타임스트림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출석률이 높을수록 경품의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오는 8일에는 방문객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1층 정문 로비에 ‘WISH MERRY TREE’를 테마로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는 창문에서 선물이 쏟아지는 컨셉으로 꾸며지며,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임스트림 관계자는 “2021년 11월 첫 오픈 이후 타임스트림을 방문해준 고객들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타임스트림의 세번째 생일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시즌 포토존 등으로 특별하게 꾸며진 타임스트림에 방문해 즐거운 추억 만들고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