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보디가드백’ 출시
2018-01-05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네파 키즈는 신학기 선물을 고민하는 새내기 부모들을 위해 아이들의 성장과 안전까지 지켜주는 키즈 맞춤형 신학기 책가방인 ‘보디가드백’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네파 키즈 보디가드백은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기능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등하굣길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안전성을 강화한 신개념 신학기 책가방이다.
보디가드백은 성장기인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저학년용인 ‘아이작 백팩’과 고학년용인 ‘루드빅 백팩’ 2종으로 나왔으며, 세트 상품으로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신발주머니도 함께 구성했다.
네파 키즈는 어깨끈 부분에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키와 어깨에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교정 및 무게로 인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에게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주위에 도움을 청할 수 있도록 가방끈에 호루라기를 부착했으며,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어둡고 흐린 날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가방 전면에 재귀반사 포인트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등판과 어깨끈에 볼륨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쿠션감을 주어 오랜 시간 동안 편안하게 멜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미니 파우치,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있는 고정 물통 포켓, 이름 기입이 가능한 시간표 등을 내장해 실용성과 편리성도 높였다.
네파 관계자는 “하루하루 커가는 아이들을 위해 체형에 맞는 끈 조절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여 몸을 보호한다는 의미와 아이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호루라기 등이 보디가드 같은 역할을 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로 보디가드백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같은 관계자는 “안전성과 실용적인 기능까지 갖춰 신학기 책가방을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 백팩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