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11종 출시
2018-01-24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SPC그룹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6종 등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컨셉은 “Would you berry me?”로 “딸기 음료로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달 하세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별히 딸기 시즌 동안 사용하는 컵 홀더에는 직접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모란을 마련해 선물로 전하기 좋도록 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랑 라떼’는 딸기 젤리, 우유, 딸기 크림, 그리고 생딸기가 달콤한 층을 이루어 시각적 재미를 더한 음료다. ‘딸기 퐁당 쉐이크’는 딸기 젤리와 생 딸기를 우유와 함께 블렌딩해 진한 딸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진한 요거트와 딸기베이스에 요거트 젤라또로 깊은 풍미를 더한 ‘딸기 상큼 요거트’, 신선한 우유와 생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라떼’, 딸기 쉐이크 위에 치즈 케이크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딸기 치즈콕콕 쉐이크’ 등도 함께 준비했다.
딸기 음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 5종도 함께 출시한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치즈케이크, 새콤달콤한 체리와 생 딸기가 가득 들어있는 ‘까사링고 베리’, 레어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가 빼곡히 올려진 ‘스트로베리 타르트’ 등을 함께 선보인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원료를 사용해 시각적 재미와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파스쿠찌의 딸기 신제품과 함께 다가올 봄을 활기차고 건강하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