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이니스프리 향수로 여심 저격하다
2018-02-07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이니스프리는 배우 이민호의 향기로운 순간을 담은 디지털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제주 바다, 노을, 숲, 이민호의 세 가지 향기’라는 주제로, 이민호 다채로운 매력과 분위기를 담아냈다.
특히, 제주를 떠올리게 하는 풍경 속에 녹아든 이민호는 설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비롯해 남성미가 가득한 포즈와 신비로운 표정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제주 여행지의 감성을 담은 남성 향수의 컨셉을 보다 매력적으로 소개하고자 이민호와 함께하는 화보를 기획했다”며 “완벽한 비주얼의 이민호와 촬영장의 다채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치 이민호와 함께 제주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민호의 세 가지 향기로 그려진 ‘포맨 오 드 뚜왈렛’은 지난 12월 출시한 이니스프리의 첫 남성 향수 라인이다.
제주 바다와 오름, 숲 등 제주를 여행하며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아쿠아 비치, 골든 선셋, 딥 포레스트 세 가지 향으로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는 디지털 향수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10일 이니스프리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팬 100명을 초청해 이민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팬 사인회 당일 오후 1시 30분부터 ‘이민호 Live’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