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액션 RPG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2017-08-12 전예빈 기자
[파이낸셜리뷰=전예빈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전략 액션 RPG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됐다. 강력한 지원 스킬을 보유하여 파티를 강화시키는 지원형 영웅 ‘채염’과 아군의 체력과 방어를 보완하는 회복형 영웅 ‘소교’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캐릭터들은 진행 중인 신규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영웅 소환과 육성을 통해 신규 캐릭터 2종 중 6성 캐릭터 1개 이상을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붉은 구슬 100개를 증정한다.
그 외 초보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초보자용 랜드마크가 지급됐으며, 장비 강화 시스의 개선을 위해 연속 강화 기능을 추가해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일대일 대전’에서는 매칭 구간 순위에 따라 적절한 상대가 매칭 되도록 개선되고, 1일 5회 가능했던 일대일 대전은 보석 사용 시 추가 5회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수정됐다.
또한 명계 보상 개선, 인벤토리 확장 등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위한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와이디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이벤트 약탈(Lv40 이하), 랜드마크 점령(Lv41 이상)을 1회 이상 진행한 유저들에게 3~5성 장비 소환권 2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와이디온라인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 운동회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일일 미션, 영웅대전, 전투 참여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붉은 구슬, 금화, 영웅검 등의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며, 금·은·동 메달 획득 시 영웅 소환권, 보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종의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