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2018-02-10 이영선 기자
[파이낸셜리뷰=이영선 기자] 한샘은 오는 19일까지 ‘한샘 대학생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대학교 3학년 이상 재학생 및 휴학생이다. 방법은 한샘 기업홈페이지(company.hanssem.com)에 접속해 지원서를 제출한 후 서포터즈가 되면 취재하고 싶은 컨텐츠의 기획안을 담당자 메일(recruit@hanssem.com)로 보내면 된다.
또 영상제작이 가능하다면 본인이 제작한 레퍼런스 영상물을 첨부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하며,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3월부터 약 6개월간 한샘 공식블로그 ‘한샘상상’의 기자단으로 활동하며 기업문화, 직무, 인테리어 트렌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 및 제작해 한샘을 홍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 및 팀에 포상금을 지급한다. 우수 활동자에게 한샘 사무직 공채 신입사원 선발시 서류평가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대학생들에게 기업문화 등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회사는 학생들의 참신한 생각과 의견을 공유받을 수 있는 좋은 소통의 기회인 만큼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점이 많다”며 “한샘 기업문화 및 직무 그리고 인테리어 트렌드 등에 관심이 있는 전국 많은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