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고객 혜택을 강화한 새 멤버십 제도 론칭
2018-03-02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대고객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혜택이 대폭 강화한 ‘NEW 초록 멤버십 제도’를 3월부터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CRM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초록 멤버십 단일 등급에서 일반, VIP, VVIP 등 3단계로 세분화해 구매 금액의 최대 7%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기존의 멤버십 데이 할인 혜택 외에 생일 쿠폰과 할인 쿠폰,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EW 초록 멤버십 제도’는 최근 6개월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에 따라 등급이 산정되며 일반과 VIP, VVIP 회원별로 각각 업계 최고 수준인 3%, 5%, 7%씩 구매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아울러 신규 회원으로 가입만 하더라도 1000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 론칭을 기념해 최초로 VIP와 VVIP로 선정된 고객에게 인기 제품인 ‘프로방스 카렌듈라 프레시 선 젤’(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NEW 초록 멤버십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