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3돌 맞이 이벤트 진행
2018-04-12 전민수 기자
[파이낸셜리뷰=전민수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세 번째 봄의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3주년 기념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7일 접속 시 엘룬, 레드 팬타그램 코스튬 및 3주년 기념 스페셜 펠로우 ‘임모탈 라이더’ 등의 스페셜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각 캐릭터의 생성 연도에 따라 전용 칭호를 부여하고 알사스 무기 교환권, 악마의 복면 코스튬 등이 담긴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이카루스 축하해요’ 문자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문자 카드는 버프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며, 문자 카드를 모아 세젤하 부스터, 3주년 기념 부스터 등의 특별 아이템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이카루스’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레벨에 따른 성장형 무기와 엘로라의 장비 풀세트 등이 담긴 3주년 성장 지원 쿠폰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라비니 동산 던전에서 최고급 전설 장비인 알사스 대여 장비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미니게임을 통해 야생 펫을 직접 포획하는 시스템이 추가되어 펠로우 길들이기와는 또 다른 더욱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정해진 시간 내에 몬스터들로부터 수호석을 지키는 디펜스 형식의 ‘하다칸 왕의 지하 미궁’ 던전도 새롭게 추가됐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카루스’가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유저분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