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 영상 공개
2018-04-18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매일유업의 5가지 이상의 슈퍼곡물을 함유한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Hey! Mr. Brown)’이 헨리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통화 형식을 도입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것으로, 헨리와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헤이! 미스터 브라운 영상통화 이벤트’와 ‘OX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모바일에 익숙한 소비자의 특성에 맞춘 새로운 방식의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영상통화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특정 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본인의 번호를 기재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 문자로 전달된 링크로 들어가면 헨리가 미스터브라운과 함께하는 영상이 나오며, 헨리와 직접 영상통화를 하는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아울러 영상이 끝나면 ‘헤이! 미스터 브라운’ 쿠폰이 휴대폰으로 전송되어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OX 퀴즈’ 이벤트는 ‘헤이! 미스터 브라운’ 제품 정보에 대한 간단한 OX 퀴즈를 풀어 참여하는 것으로, 다섯 개의 문제를 풀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등, 1명), 여행상품권 50만원권(2등, 2명), CGV 주말 영화관람권 2인권(3등, 50명) 등 총 53명에게 특별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모두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며, ‘OX 퀴즈’ 당첨자는 5월 26일 발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출출할 때, 에너지가 필요할 때 ‘헤이! 미스터 브라운’ 한 팩으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다는 내용을 영상으로 녹여내고자 했으며, 앞으로 직장인 및 소비자들이 더욱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