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장난감용 건전지 구매하고 생활용품도 받으세요”
2018-05-04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건전지를 구매하면 유어스락앤락기획세트를 선물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유어스락앤락기획세트 선물 이벤트는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다.
GS25는 전국 점포에서 듀라셀 건전지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한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 한 개가 생성되도록 했으며, 이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 5천명에게 선착순으로 GS25와 락앤락이 손잡고 선보인 유어스락앤락기획세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GS25는 한 번에 건전지를 5개 구매 해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되는 것을 막기 위해 1인당 하루에 1개의 스템프만 생성 되도록 했다.
GS25 관계자는 “어린이 장난감 등을 위해 건전지를 많이 구매하는 5월, 건전지를 구매하면서 생활용품 기획세트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을 GS25로 끌어들이겠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5월은 1년 중 전월 대비 건전지의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달로, GS25는 올해 처음 건전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GS25가 제공하는 유어스락앤락기획세트는 유어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락앤락 밀폐용기와 GS25의 유어스생수,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총 2만 5천개를 한정 생산해 현재 GS25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다.
GS25는 락앤락 기획세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자 이번 이벤트를 위해 5천개를 추가로 제작하게 됐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건전지는 필요한 고객의 구매를 돕기 위한 구색용 상품이라는 인식으로 그동안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았지만, 올해는 1년 중 전월 대비 건전지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5월을 맞아 건전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건전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유어스락앤락기획세트를 선물함에 따라 고객들의 만족감이 높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