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장미꽃 담은 로맨틱 주얼리 출시
2018-05-08 남인영 기자
[파이낸셜리뷰=남인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장미를 모티브로 한 목걸이와 베이직 메탈시계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 장미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모티브 디자인으로,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오에스티는 장미의 모티브에 컬러 스톤으로 디자인 한 목걸이 4종을 출시했다. 네 가지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는 장미 컬러 스톤 목걸이는 각각의 스톤에 특별한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핑크로즈 컬러 스톤에는 ‘행복한 사랑’, 크림 로즈 스톤은 ‘순수한 사랑’, 라벤더 로즈와 레드 로즈 스톤에는 각각 ‘영원한 사랑’과 ‘열정적인 사랑’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친구와 함께 우정 목걸이로는 물론,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로즈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또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에 착용하기에 제격인 베이직 메탈 시계도 선보였다. 실버와 로즈 골드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실버 컬러는 모던한 느낌으로, 로즈 골드 컬러는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뜻 깊은 날이 많은 5월을 맞이해 장미꽃을 모티브로 한 주얼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에는 물론, 어버이날, 스승의 날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