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내 맘대로 도넛팩’ 판매 돌입
2018-05-16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던킨도너츠는 ‘내 맘대로 도넛팩’을 상시판매 한다고 16일 밝혔다.
‘내 맘대로 도넛팩’은 도넛, 베이커리류를 6개, 10개 단위로 구매 시 원래 가격의 합계에서 각각 500원,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다.
도넛, 베이커리류에 한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 도넛과 먼치킨은 ‘내 맘대로 도넛팩’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오는 17, 24, 31일에는 ‘해피수요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수요일에 도넛 6개 이상 구매 시, ‘쿨에이드 쿨라타’ 무료 쿠폰 1장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쿨에이드 쿨라타’는 미국 크래프트(Kraft)사의 인기 브랜드 ‘쿨에이드’를 활용한 음료로, ‘체리쿨라타’와 ‘포도쿨라타’ 2종이다.
아울러 ‘쿨에이드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발행 점포에서 사용 가능하다. 타 제품 및 현금 교환은 불가하며, 분실, 훼손, 삭제된 쿠폰은 재발행 되지 않는다.
두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타 쿠폰, 제휴 할인, 일부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의 다양한 도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내 맘대로 도넛팩’을 판매하게 됐다”며 “5월말까지 진행되는 ‘내 맘대로 도넛팩’, ‘해피수요일’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