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참가
2017-09-04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2일부터 3일 동안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해 ‘CJ알래스카연어’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푸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푸드 페스티벌이다.
CJ제일제당은 부스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CJ알래스카연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연어 카나페, 연어 샌드위치 등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CJ제일제당은 레시피 제공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했다. 부스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팸연어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더불어 부스 옆에는 ‘CJ알래스카연어’의 모델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전소미를 활용한 ‘스팸연어세트 포토존’을 설치,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20~30대를 겨냥해 ‘비비고 한식 HMR’, ‘맥스봉’, ‘햇반 컵반’ 등 다양한 제품의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맛’을 강조한다는 점과 CJ제일제당의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이 어울린다고 판단해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