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과 한뿌리의 관계는?
2018-06-16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는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를 기념해 ‘오승한뿌리 병뚜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가까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CJ온마트)에서 한뿌리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구입한 후 병뚜껑에 쓰여진 문구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행사 품목은 한뿌리 홍삼, 인삼, 마 음료 3종과 한뿌리 진생베리 음료 레드와 블랙 2종이다.
한뿌리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 제품 병뚜껑에는 메이저리그 덕후, 오승환 덕후, 진안 덕후, 양배추 덕후, 흑삼 덕후 등 당첨 문구가 적혀있으며, 당첨 문구가 확인되면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 경품 받을 곳 주소를 입력해 당첨된 병뚜껑을 택배로 발송하면 된다.
경품 내역과 수령 방법 등 상세한 행사 관련 내용은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스캔 하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메이저 리그행 2인 티켓(비행기 및 숙박 포함) 1명을 비롯해, 오승한 사인볼(9명), 진안 홍삼 스파이용권(4인 패키지) 10명, 한뿌리 양배추즙 40명, 한뿌리 진생베리 흑삼 1세트 200명 등 모두 260명에게 경품 당첨의 기회가 돌아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한뿌리는 전통 소재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홍삼, 인삼 등 에너지음료 4종과 홍삼 식스플러스, 건강즙 5종, 진생베리 건강음료 2종, 홍삼 프리미엄 제품인 구증구포 흑삼정로얄블랙 등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올해는 한국(韓)의 뿌리(本)를 상징하는 한뿌리 브랜드와 잘 부합하는 듬직한 이미지의 메이저 리거 오승환 선수를 모델로 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