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텐시아 사가, 애플 버전으로 선보여
2018-06-27 전민수 기자
[파이낸셜리뷰=전민수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세가 게임즈와 f4samurai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세가의 글로벌 흥행 게임 ‘오르텐시아 사가’는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특징인 중세 판타지 SRPG로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애니메이션보다 더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지난 2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오르텐시아 사가’는 정통 SRPG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4월 원스토어 출시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iOS 버전은 안드로이드와 단일 서버로 운영되며 구글 로그인을 통해서 어느 기기에서나 하나의 아이디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도 캐릭터와 레벨 그대로 iOS 기기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5랭크를 달성하는 iOS 유저에게 SSR 카드 확정권 2장을 지급하는 등 iOS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관계자는 “정통 SRPG ‘오르텐시아 사가’를 사랑해주신 많은 국내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출시를 기다려주신 iOS 유저분들을 위해 풍성한 보상을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니 iOS를 통해서도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