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SSG페이로 알뜰하게 ‘쓱’”
2018-06-30 채혜린 기자
[파인내셜리뷰=채혜린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이마트위드미, 신세계TV쇼핑,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주요 가맹점에서 결제시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다음달 1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위드미 매장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 혜택과 KT 멤버십 할인 등 타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보다 확대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에서는 오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SSG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2%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카드 기본 청구할인 7만원과 SSG페이 추가 할인 3만원을 더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대구점, 김해점, 충청점 등에서는 전 장르를 해당 점포를 제외한 전점에서는 패션 장르를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 구간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8만원까지 증정한다.
SSG페이는 6월 중순 기준 설치자 수 400만명을 돌파하며 유통사 간편결제서비스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사용 가능한 가맹점수도 7000여 곳에 달해 고객 이용 편의도 더욱 높여 가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 관계자는 “이마트위드미, 신세계TV쇼핑,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SSG페이의 주요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결제의 편리함 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SSG페이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폭 넓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