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강음료 ‘한뿌리 레드진생티’ 출시
2018-07-07 채혜린 기자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CJ제일제당 건강전문 브랜드 한뿌리는 여름철 음료 성수기를 맞아 가볍게 즐기는 건강음료 ‘한뿌리 레드진생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한뿌리 레드진생티는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액상차로, 홍삼 맛이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무설탕, 제로 칼로리 제품이라 당과 칼로리 등 건강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은 물론, 건강한 음료를 찾는 20~3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이 제품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동시에 출시했다. 최근 글로벌 음료시장 트렌드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건강차를 선호하고 아시아 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상을 제품 마케팅 전략에 적극 반영한 것이다.
현재 멕시코 월마트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향후에는 미국, 일본, 대만, 중국, 유럽, 동남아 등지로 수출 확장을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뿌리 레드진생티는 기존 인삼이나 홍삼 음료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맑은 기운이 느껴지는 삼 베이스 음료”라며 “음료 하나를 고를 때에도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